게임 플레이 오버 워치 게임 온라인 정보

게시: Wednesday 09 November, 2016







오버 워치는 여섯 선수 각각의 두 상대 팀과 팀 기반 전투를 특징으로하는 제 인칭 슈팅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고유 한 능력과 역할 클래스와 여러 영웅 캐릭터 중 하나를 각각 선택합니다. 높은 속도와 공격하지만 낮은 방어 적 용 초크 포인트 (예 : 치료 또는 속도 변경 등)은 각각 자신의 동맹국과 원수에 대한 버프와 디버프를 제공, 지원 문자를 형성하는 것을 의미 수비 캐릭터와 범죄의 문자를, 그리고 : 네 문자의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적의 공격을 견딜 경기에서 멀리 불을 그릴 갑옷과 히트 포인트의 많은 양이 탱크 문자. 프리 매치를 설치하는 동안 팀의 선수들은 다른 영웅에 사전 경기를 전환하고 시작 팀의 균형을 선수 격려, 방어 영웅 부족 등 마치 자신의 팀이 불균형 인 경우 게임에서 조언을 받게됩니다. 경기 내에서 플레이어는 죽음을 다음 게임 내 캐릭터 간 또는 자신의 집베이스에 반환하여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에 경기 진행으로 적응하기 위해 문자를 전환 할 선수를 격려 설계되었습니다.




오버 워치의 스크린 샷에서 일치하는 동안. 상대 팀이 빨간색에있는 동안 플레이어와 그 동맹은 파란색으로 표시됩니다. 캐릭터의 상태 표시 줄이 그들의 주요 기술과 공격이 오른쪽 하단에 표시되며, 왼쪽 아래에 표시되고, 궁극적으로 자신의 진행은 하단 중앙에 표시됩니다.

그들은 다시 사용되기 전에 각각 주인공 기본 공격이나 스킬 언제라도 유발 될 수있는 적어도 두 개의 부가적인 능력을 가지며, 몇몇 간단한 쿨 기간을 필요. 또한, 각 플레이어는 천천히 자신의 캐릭터의 "궁극적 인"기술을 향한 미터를 구축; 이 미터는 시간이 지남에 축적하지만 상대를 물리 치고 또는 다른 팀 구성원을 치유으로 자신의 팀에 대한 다른 도움이 작업을 수행하기위한 더 빨리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준비가되면, 플레이어는, (예를 들면 최근에-떨어진 팀 구성원을 부활로) 하나의 강력한 조치를 (증가 된 공격력이나 공격에 대한 내성으로) 몇 초 동안 지속될 수있는 시간에이 기술을 사용하거나 할 수있는 후 미터가 다시 채우기 위해 그들은 다음 기다려야합니다. 상대편 선수는 종종 문자의 기본 언어로 문자에서 느낌표에 의해이 궁극적 인 능력의 사용을 경고한다; 예를 들어, 건 슬링 어 McCree 플레이어가 다수 눈에 보이는 적을 대상으로 시력에 아직도 사람들에게 치명적인 데미지를하는 궁극적 인 능력을 결합으로 "그것은 높은 정오의"호출합니다. 이 덮개를 취하거나 적절하게 대응하려고 선수들에게 짧은 순간에 반대 제공합니다.




두 번째 미터는 살인 또는 살인에 지원, 팀 수비 또는 치료를 제공하고 목표 지점을 처치 보상을 플레이어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득점했다 얼마나 많은에 둥근 점을 추적합니다. 특정 임계 값에 도달하면, 플레이어 캐릭터의 아이콘은 문자 위협임을 나타내는 "화재"수 있지만, 그렇지 않으면 직접 플레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플레이어가 점수를 계속하지 않는 경우이 미터는 천천히 떨어질 것이다.




이 게임은 명의 빠른 번호 또는 팀 치유의 효과적인 사용과 같은 각 플레이어의 성능의 중요한 이벤트를 기록합니다. 게임이 종료되면, 게임 서버는 플레이어가 가장 중요한 플레이를 결정하고, (종종 "PotG"또는 "POTG"로 abbreviaed) "게임의 플레이"라는 게임의 끝에서 모든 플레이어, 이것을 도시 . 경쟁력있는 경기에서는 경기의 마지막 하이라이트 "이 매치 플레이"라고합니다 (주로 단축에 "PotM"또는 "POTM"), 경쟁 게임에서 더 이상 일치로 인해. 양 팀의 선수를위한 최대 네 개의 개별 성과는 다음 강조하고, 선수는 선수 각을 칭찬 할 수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플레이어는 그들이 잃어버린 수상 여부 등 여러 가지 요인에 따라 메타 게임 체험 수준으로 일치하는 다음과 같은 경험을 얻을, 그들은 같은 대부분으로 여섯 카테고리에서 자신의 팀을 위해 금,은, 또는 청동 메달을 수여 자신의 캐릭터의 기본 능력을 사용 얼마나 효과적 시간 목표에 소요, 이러한 범주에 과거의 개인 기록을 치는; 사용자 지정 게임에서 게임의 매치 메이킹 모드에서 재생하지 않을 때이 경험은 얻고있다. 경험 수준을 얻고에서, 플레이어는 전리품 상자, 승리의 포즈, 페인트 스프레이, 다른 스킨 (의상), 감정 표현 및 음성 라인을 포함하여 각 영웅에 대한 네 개의 무작위 화장품 항목을 포함하는 각을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직접 특정 화장품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크레딧"라는 게임 통화를받을 수 있습니다. 중복 항목은 게임 내 화폐로 보상된다. 플레이어는 또한 소액을 통해 실제 돈을 전리품 상자를 구입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