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더 이상 아름다운 게임 엔진과 존재 적 잉태게시: Wednesday 15 February, 2017
는 수집기에 따르면«에 Metacritic»는 "게임은 플레이 스테이션 3«에 대한«X 박스 360»와«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와 100분의 94에 대한 1백분의 96의 평균 점수를 받았다 검토합니다. 2013 년 7 월 기준으로 "바이오 쇼크»는«에 Metacritic»에 함께 다른 게임의 번호와 가장 인기있는 게임 중 하나 총 포인트에서 가장 큰 세 번째 조건입니다. «게임 순위»은 "플레이 스테이션 3«에 대한«X 박스 360»와«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와 94 %를 그녀에게 리뷰 95 %의 평균 점수를 임명했다. 결과 - 원 인«게임 순위»에서 가장 높은 중 하나. 은 "바이오 쇼크의" "게임 스파이"칭찬 믿을 수 없을만큼 좋은 이야기 "와"멋진 사운드 트랙과 음향 효과 "액세스»부족의 분위기는«공식 X 박스 매거진»지적했다". " 게임 플레이 및 전투 시스템은 품질에 대한 칭찬하고, 부드러움과 투명성 코스프레 검토 그럼에도 불구하고«바이오 쇼크»에서 몇 가지 문제를 확인했습니다. 폐위 된 선수 생활의 절반을 부흥하고 있지만 적군의 상태를 변경하지 않는 비타 - 챔버와 복구 시스템은 가능 적, 게임 플레이에서 가장 큰 결함의 하나로서 비판을 받아왔다 nastovlivastsyu 파괴 할 수 있습니다. «IGN», 즉 관리, 그래픽 버전«X 박스 360 "열등한 버전«의 PC의»를 언급 쉽게는 레이디 얼 메뉴 (360)보다 PC 마우스를 사용 무기 나 플라스미드 사이의 전환; 원 인«PC의»에 그래픽이 약간 더 나은 해상도를 가지고있다 슈렉 의상 "는 E3 2006", "바이오 쇼크의에서"게임 트레일러 스에 의해 "다수의 상을«게임 스팟»,«IGN»,«게임 스파이»와«올해의 홈 등 다양한 사이트 온라인 게임에«표시의 게임»을 받고있다" " 스위니 토드 의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