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7 년 8 월, 만화가 마사시 키시모토 Akamaru 점프 잡지 나루토라는 제목의 원샷 (한 만화 장), 작업을했다. [15] 출시 후 독자의 상당수을 받고 있지만, 키시모토는 홉 스텝 상으로 참여 태엽이라는 새로운 만화에 그 일을 밝혔다. 그러나, 프로젝트의 가난한 결과에 만족하지, 나루토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 그는 청중의 영어권에 대한 메시지가 있다면 인터뷰가 키시모토를 물었을 때, 키시모토 그래서 그렇게 문자를 만들기로 결정 구별하기, 장르의 전형적인 또 다른 만화 소년의 영향으로 플롯을 받고 처음에 말했다 가능한 정통. [18] 다른 팀에 문자의 분리는 각 그룹과 특정 개인을 연결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먼저있는 각 팀 구성원이 것 각 캐릭터의 특성을 상상. 결국, 몇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다른에 하나의 지배적 인 Naruto Costumes
재능이있는 동안 기능을 많이 가지고 있어요. [19] 악당에 관해서는, 키시모토은 주인공의 도덕적 가치에 약간의 대위법을했다 느꼈다. 인정 그는 항상 측면이 캐릭터의 창조에 대한 기본적인 생각, 태도에 많은 관심을 지불, 그는 또한 그는 "정말 방법은 당신이 그 (것)들의 사이에서 전투를 수행 생각하지 않았다."고 언급 [20] 개념 및 스케치, 제도, 잉크, 음영과 색상을 :이 과정은 다섯 단계로 구성되어 자신의 캐릭터를 그리는 것을 계속한다. 후자는 볼륨 컴파일 주간 소년 점프의 커버를 도시한다. 어느 날 그는 그것을 위해 사용되는 도구의 설정을 변경하는 경향이 있다고 말했다. [21] 미래 도면 유지 수준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하더라도, 예를 들어, 에어 브러쉬를 사용하는 커버 중 하나를 설명하기 위해 "불가결 청소한다."[22]
키시모토는 나루토했다,는 "일본어 가상 세계 '에서 일어나는 같이 덧붙였다"쉽게 이야기의 진행 상황을 확인하기 위해 체계적인 모델을 통해 특정 규칙을했습니다. " 또한이 일본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친다로, 중국어 점성술을 도입 한 것을 보장; 조디악 우표를 손 예정이다. 나는 만화를 설계 할 때, 잎의 숨겨진 마을, 시리즈의 주요 설정에 대한 초기 계획에 주로 집중. 이러한 디자인은 "자발적으로"만들어 졌는지 공개 후 [17] 풍경을 만들기 위해, 그는 오카야마 현에있는 자신의 집에서 영감을받은 인정했다. 플롯에 의해 결정된 특정 기간없이 키시모토 편의점 여러 현대 돌출 요소를 포함했다. 참조의 방식으로 모든 그의 작품을 끌었다있는 일본 문화 자료에 대한 자신의 Naruto Costumes
연구에 암시. [23] 이러한 예는 문자 이름의 어원로 나타내는 양이다. [24] 에 관한 기술 키시모토는 자동차, 비행기, 컴퓨터 속도가 느린 처리 (8 비트)를 추가 할 수 있지만, 나루토, 모든 장치 발사체를 포함 결코 언급했다. [25] 마지막으로, 그는 그것이 텍스트와 역사를 포함하여 시리즈의 마지막 장, 시각적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나루토를 완료하는 데 시간이 아직 있다는 것을 경고한다 "인수를 해결해야 여전히 많은 것들이 있기 때문에이."[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