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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첫 경기서 시리즈, 유죄 기어에 플레이스테이션에서 1998.가 원래 죄었다 기어 어렵고의 묵직한 금속 미학이 고유하는 2d 전투 게임 장르, 제공하는 극명한 대조 등을 선배들과 Groove darkstalkers 싸울. 유지하는 것이 이 게임의 음악은 대부분 갖춘 하드 록과 헤비메탈 트랙(일반적으로 흔치 않은 배경 음악에서의 전투). 죄 얻 기어 일부 찬양에서 주류화 비디오 게임과 같은 누릅니다 GameSpot,[1]지만 하지 않은 많은 수의 영향에 있는 비디오 게임 시장 되고, 대신 뭔가 안타의 컬트. 모바일 전화 포트 이 게임의 죄라는 변속 Club.


The 릴리스의 속편 Gear X 죄책감에, Dreamcast 콘솔에서 실행 됩니다 2000에서 얻은 훨씬 더 관심을 갖는 게임 플레이와 자세한 그래픽. 죄 Gear X에는 크 개발로 많은 새로운 인물 특집 볼수 없는 첫 게임에 대해 시리즈도 있었는에 대한 심도 있고 자세한 이야기 모드 이었을 행동의 첫 번째 죄 게임 기어 유죄 환영. Gear X와 같은 좋은 경쟁을 위한 유비쿼터스 스트리트파이터 시리즈. 죄 Gear X 첫 번째가 시리즈 많은 개정에 따라 산란실을 유죄 Gear X 이름. 예를 들어, 일본 전용 릴리스, 유죄 Gear X Plus,도 출시, 2001 고정 다양한 게임플레이 inconsistencies.


Guilty 기어의 인기에 인도하여 일본이 상당한 금액의 상품에 2001 호 시스템 작동하며 소니 음악 개봉 드라마 CD는 완결성 이 게임의 이야기에서 더 많은 세부. 이러한 드라마 CD 포함 나레이션 및 음성 연기 작업은 같은 목소리 배우들과는 게임. 아트워크 책들이 포함하는,도 석방 생산 예술 예술품과 보이지 않 다이스케 그린 Ishiwatari.


In 2001 Sammy 발표한 모바일 휴대용 버전의 유죄 기어 시리즈에 대한 유죄 wonderswan: 기어 Petit, 속편 기어 Petit 2 유죄( 나중에 같은 해).은 같은 스토리 라인의 이전 죄 Gear X 제목. 이러한 게임은 사용 가능한 Japan.


In 2002, 유죄 기어xx( 같은 죄책감에 Gear X2 북미)이 공개된 이 제목 사역. 개별의 이야기들은 각각 성격과 향상된 콤보 시스템이 곧 이어로 무죄 기어xx #reload( 발음 날카로운 Reload") 주소를 번호의 게임플레이의 심한 불균형xx 및 변경 두는 계층 및 거리 사이의 문자, 추가된 새 문자 법률에 사용 중인 대회, 그 시리즈 온라인은 이번이 처음으로 Xbox Live. 유죄 기어xx 제목 가장 개정과 함께 5 기타 제목, 유죄 기어xx 액센트 코어 플러스r (2012) 있을 때 가장 recent.


In 2004, 유죄 기어 isuka(이하 " isuka" 의미에서 crossbill 일본, 나타내는 방식으로 충돌 두 칼)이 공개된 최대 네 플레이어 동시 게임 플레이, 사이드 스크롤 모드"라는 " 부스트 모드", 맞춤형 버전 중 하나의 문자, 새 게임 문자 및 기타 다양한 추가 이 제목도. 없는 XX에 곰의 이름, 이 기어는 원래 죄지 않고 경기는 revision.


In 2009, 아크 시스템 기어 작동 해제 유죄 2: 오버추어에 대한 Xbox 360, 나누기는 거리에서 전투 게임장르로 재생과 같은 하이브리드 사이의 실시간 전략 게임, 행동 game.


As 잃는 결과의 권리에 대한 시리즈에 Sega,[2] 호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 개발 blazblue: 재난 트리거, 첫 경기를 blazblue 시리즈와 같은 영적인 후계자는 "재부팅"의 시리즈. 많은 사람의 문자와 테마, 게임플레이 요소의 게임 병렬에서 발견되는 유죄 기어 시리즈. 2011년 5월, 호 시스템이 작동하는 권리 회복에 대한 유죄판결 Gear.[3] 및 해제 Pro 점퍼! 죄 기어 탄젠트!일 같은 y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