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다의 전설 의상


범례의 젤다oni 링크 코스프레 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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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Legend of Zelda Link 코스프레 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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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전설의 젤다 게임 기능이 혼합의 액션, 퍼즐, 어드벤처/ 전투 게임 플레이, 탐사, 탐색. 이러한 요소 상수이 전체 시리즈가 아니라 장식품 및 추가 기능에 있어 새로운 게임. 나중에 게임의 시리즈 구성 스텔스 게임플레이도 있는데, 이 막 적 플레이어 하는 동안 진행하기를 통해 수준뿐만 아니라 레이싱 요소.하지만 게임 수 있는 폭행과 함께 최소한의 양 측면의 탐사 및 퀘스트, 플레이어되는 빈도에 대한 퍼즐을 푸 보상과 관광 숨겨진 영역에는 도움이 된다 항목이나 늘 능력. 일부 항목이 일관되고 표시되는 차례에 걸쳐 많은 시리즈와 같은 폭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무기로 차단되거나 숨겨진 출입구, 부메랑, 수 있거나 마비시키 죽이 적, 키에 잠긴 문, 매직 칼, 방패와 활과 화살, 동시에 다른 고유하는 단일 게임.지만 많은 게임이 RPG 요소( 젤다(zelda II 또한 단 한 차례로 포함되어 있는 경험들이 시스템), 강조 간단한 해킹 슬래시로 스타일과 전투에 대한 전략적, 회전 기반 또는 활성 시간의 전투 게임과 같은 Final Fantasy 게임의 역할 요소, 그러나 LED에 많은 논쟁을지 여부는 젤다 게임 합니다 분류 작업으로 롤플레잉 게임, 장르의 시리즈는 강력한 influence.[4]


Every 게임의 주 젤다 시리즈가 있으며 세 가지로 구성되었는 교장 지역: overworld의 다방향 움직임들이 있으므로, 어느 정도는 플레이어의 행동의 자유, 지역의 상호 작용이 있는 다른 문자( 단순히 동굴이나 숨겨진 방에서 첫 번째 게임이지만 확장을 전체 도시의 후속 게임)을 온 플레이어 이득 특별 항목 또는 조언, 지하감옥, 지역의 미로와 같은 레이아웃 일반적으로 지하철, 포괄하는 넓은 범위의 적들과 상사들과 항목. 각 지하 감옥은 보통 하나의 주요 항목 안에 있는 핵심에 일반적으로 많은 해결의 퍼즐 지하 감방과 종종 공연을 물리치고 중요한 역할 지하 감방의 상사뿐만 아니라 진행되는 게임을.의 거의 모든 젤다 게임, 탐색이 지하 감옥이 보조로 찾기 지도, 드러나는 레이아웃, 마법, 나침반 드러난다는 위치의 중요하고 작은 항목은 같은 키와 장비.에 나중에 게임, 그 시리즈는 또한 포함되어 있는 보스 ''라고 키 잠금을 것이다 문에 전투는 지하실의 상사 enemy.


In 대부분의 젤다 게임, 플레이어의 수명 측정기 표시되어 있습니다 같은 행의 마음은 채워 넣어 수명 측정기는 여러 가지 다른 방법으로 왼쪽 가슴 들어올리기 패배 원수들이, 요정과 스프링에서 특정 위치에 위치하고 있으며, 또는를 사용하여 항목과 같은 마법. 대부분의 게임 기능이 " 마음 컨테이너" 또는 "이 작품의 중심"으로 상을 물리치고 최종 보스의 지하감옥을 위해 특정 사이드 퀘스트 완료하려면, 이러한 기간이 연장m heart.


The 하나 개척 게임의 기능을 사용하가 업계 표준. 원래 젤다(zelda)의 전설이 제일 먼저 콘솔 게임이 있는 절약 기능 활성화되어 선수들에게 재생 중지 및 다시 나중에.는 전설의 젤다: 오카리나 소개 시간의 대상으로 하는 시스템 간편한 3d comb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