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es의 xillia로 구성되어 있는 주로에는 두 가지 주요 영역: 필드 맵과 전투 화면. 필드 맵은 현실적으로 확장 3d 환경으로 횡단할 발.에 있는 필드 맵, 다양한 사이의 영어실력은 문자 볼 수 있습니다. 이들은 애니메이션과 관련된 문자 초상화, 자막 및 음성 연기 우려. 영어실력의 캐릭터를 개발하면 세부 정보. 전투 화면 3d 표현의 영역 즉, 플레이어 명령은 문자로 전투에 대한 CPU 제어 enemies.
During 전투 시퀀스 게임 사용하는 듀얼 RAID 직선 운동 전투 System.[8] 맨 위 네 개의 문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투 및 선택 제어하지 않는 문자는 플레이어 제어하 인공 지능과 지침이 미리 선수들은 "공격 카운터"(ac) 나타냅니다 번호의 기술과 작업을 수행할 문자를 입력할 수 있으며, 사용 방법을 제공합니다 AC로 넘 재충전 시간 있습니다. 스킬 사용 비용 "기술"(tp) 수 있는 리필이 만들어낸 항목 또는 사용 도중 전투, 문자 수 있 링크를 서로를 수행 통합 attacks.